한국소셜미디어대학, 에버노트·SNS디자인 무료특강 실시

- 한국소셜미디어대학, 16일(수), 17일(목) 신림동 교육장에서 무료특강 실시

2014-04-15 14:58
서울--(뉴스와이어)--SNS 마케팅 트렌드가 점차 진화하고 있다. 한국소셜미디어대학(학장 최재용)은 4월 16일(수)과 17일(목)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신림동 교육장에서 휴다임건축사사무소 오세성 본부장의 ‘내 생활의 보석함 에버노트’, 셀프브랜딩연구소 유효상 대표의 ‘CEO가 알아야 할 SNS 디자인 심리’라는 제목으로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

수요일 무료특강은 돌발 사고들로부터 염려하지 않아도 되고 특별히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배우지 않아도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에버노트 사용법이 진행된다. 모든 것을 기억하고 언제든지 기록하고 자신만의 콘텐츠를 영원히 저장할 수 있는 ‘에버노트’에 대한 활용법과 실무활용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목요일 무료특강은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전문장비와 프로그램이 아닌 대중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강의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는 파워포인트 기능을 갖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의 디자인을 배울 수 있다.

이번 한국소셜미디어대학의 무료특강을 통해 그동안 SNS 매뉴얼에 국한되어 있던 시장 내 교육 환경에 깊이를 더하고 점진적으로 그 저변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휴다임건축사사무소 오세성 본부장은 토목시공기술사로서 건설 분야의 SNS 마케팅과 관련 매출을 성장시키는 사업을 하고 있다. 셀프브랜딩연구소 유효상 대표는 국내 및 국제 디자인 콘테스트 수상경력과 SNS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매출을 올리는 블로그 디자인, 카페 디자인, 페이스북 디자인 등 다양한 SNS 채널의 디자인 사업을 하고 있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소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