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특성화대학 학생회 임원 간담회 참석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15일 특성화대학 학생회 간담회에 참석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핵심가치 실현과 내부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한국폴리텍대학 특성화대학(학장 이배섭)인 바이오캠퍼스, 섬유패션캠퍼스, 항공캠퍼스, 안성여자캠퍼스의 학생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건강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한 금연과 절주를 다짐하며, 면학 분위기 고취방안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고자 각 캠퍼스에서 다양한 에너지 절약법을 공유하기도 하였다.

이날 이배섭 학장은 “앞으로도 캠퍼스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재학생을 비롯한 졸업생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섬유패션캠퍼스 호승윤(패션디자인 2학년) 학생회장은 “캠퍼스에 돌아가서 오늘 간담회 내용을 토대로 재학생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서, 건강하고 즐거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010-7412-85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