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프로젝트와 프루덴셜, 상이 군인 찰리 린빌의 에베레스트 등반 지원

2014-04-15 17:55
뉴어크,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영웅 프로젝트(The Heroes Project)와 프루덴셜 파이낸셜(Prudential Financial, Inc. (뉴욕증권거래소:PRU))은 상이 군인 찰리 린빌 미국 해병대 하사(Charlie Linville, 퇴역)의 세계 최고도 산인 에베레스트 등반을 함께 지원한다. 린빌 하사의 도전은 이번 주 시작된다.

심각한 부상을 당하거나 장애를 입은 군인들을 돕기 위해 조직된 비영리 단체인 영웅 프로젝트는 최근 오퍼레이션 에베레스트: 2014(Operation Everest: 2014) 계획을 진행 중이다. 프루덴셜은 이 계획의 “최고 후원자”로서 린빌의 훈련 및 장비 경비로 10만 달러를 기부했다.

2011년 1월 20일 린빌은 아프가니스탄에서 급조폭발물(IED) 수색작전 수행 중 폭발물에 부상을 당했다. 그는 머리 외상과 오른쪽 다리와 손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었다. 2013년 계속된 재활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오른쪽 다리를 무릎 아래까지 절단해야 했다.

영웅 프로젝트를 창시한 팀 메드베츠(Tim Medvetz)는 2001년 오토바이 사고로 거의 목숨을 잃을 뻔 했지만 등산을 통해 회복에 성공했다. 그 이후 메드베츠는 상이군인들과 함께 7개의 세계 최고 정상 중 6개를 정복했다.

메드베츠는 “우리의 영웅들은 세계 최고 높이의 산을 오르면서 자신의 힘과 자신감, 그리고 진정한 잠재력을 회복한다. 우리가 푸르덴셜에 후원을 요청하자, 그들은 즉시 우리의 계획을 이해했고 깊은 동감의 뜻을 나타내며 린빌 하사의 등반을 재정적으로 후원할 방도를 모색했다”고 말했다.

공군 대위 출신으로 현재 프루덴셜 파이낸셜 매니지먼트 부사장 겸 재향 군인들과 그 지원단체를 후원하는 프루덴셜의 리소스 그룹인 VETNET 대표이사 캐시 크리스천(Cathy Christian)은 “린빌 하사와 팀 메드베츠는 말로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분들이며 프루덴셜이 그분들을 도울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 이번 에베레스트 산 등반은 굳은 의지와 용기가 필요한 여정이다”며 “이들의 도전은 장애를 가진 재향 군인이나 개인, 그리고 인생에서 절망을 경험한 모든 분들이 다시 도전을 시작하는 자극이 될 것이다. 도전은 끝이 없다”고 말했다.

프루덴셜은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Prudential’s Bring Your Challenges Facebook page)에 린빌의 등반과 복귀 과정을 소개할 예정이다. 프루덴셜의 목표는 린빌에 대한 그들의 페이스북 페이지 조회수가 에베레스트 산의 높이인 2만9,029를 넘어서는 것이다.

찰리 린빌 미해병대 하사 소개

토마스 찰스 린빌은 1985년 8월 22일 아이다호 주의 보이스에서 태어났다. 2006년 고등학교시절 여자친구인 맨디와 결혼해 두 딸을 두고 있다. 린빌은 군입대를 열망해 2006년 1월 22일 해병대에 입대했다. 2007년 9월부터 2008년 4월까지 이라크에서 복무했고, 2010년 10월에 아프가니스탄에 배치됐다. 린빌은 포위지역에서 수색 작업 중 폭발물 사고로 중상을 입었다. 폭발로 인해 오른쪽 발과 오른쪽 가운데 손가락이 골절됐다. 가운데 손가락은 절단됐고, 2013년 린빌은 여러 번의 수술 끝에 결국 오른쪽 다리를 무릎 아래까지 절단해야 했다. 중상에도 불구하고 그는 2014년 봄 에베레스트 산 정상에 오를 예정이다.

영웅 프로젝트 소개

팀 메드베츠가 2009년 창시한 영웅 프로젝트는 세계 최고 높이의 산 정상을 정복함으로써 상이군인들이 잃었던 힘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다. 메드베츠 자신도 2001년 목숨을 잃을 뻔한 오토바이 사고 이후 등산을 재활 수단으로 이용했다. 그는 상이군인들과 함께 7개의 세계 최고 정상 중 6개 등정에 성공했다. 영웅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heheroesproject.org에서 찾을 수 있다.

프루덴셜 소개

프루덴셜 파이낸셜(Prudential Financial, Inc. (뉴욕증권거래소:PRU))은 2013년 12월 31일 현재 총자산 1조1천억 달러의 대표적인 파이낸셜 서비스 기업으로 미국, 아시아, 유럽 라틴 아메리카에서 사업 중이다. 프루덴셜의 개성 있고 재능 넘치는 직원들은 자사의 생명보험, 연금 및 은퇴관련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개인 및 기관 고객들이 그들의 자산을 보호하고 증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국 프루덴셜의 상징인 바위는 백 년 넘게 이어온 프루덴셜의 강한 힘과 안정성, 전문성 그리고 혁신을 의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news.prudential.com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4388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rudential.com/

연락처

프루덴셜 파이낸셜(Prudential Financial, Inc.)

영웅 프로젝트(The Heroes Project)
JJ 핸더샷(JJ Hendershot)
323-680-1007
www.theheroesproject.org

스탠 로즌필드&어소시어츠(Stan Rosenfield & Associates)
잭 로즌필드(Zach Rosenfield)
310-407-3442
zach@sra-pr.com

프루덴셜 파이낸셜(Prudential Financial, Inc.)
발레리 투택(Valerie Tutak)
973-802-2517
valerie.tutak@prudenti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