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유기농 박람회 ‘제13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2014’ 개최

- 오는 8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4-04-16 09:1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유기농업협회가 주최하는 ‘제13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2014’가 오는 8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 규모의 유기농 박람회인 본 박람회는 친환경 농업의 정착과 국내 유통시장의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국내 다양한 친환경유기농 생산품 및 가공품과 신선농산물, 천연제품류 등을 전시하고 업계 관계자와 바이어, 소비자 모두가 참여하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국내 친환경유기농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출품 품목은 친환경유기농수축산물, 친환경유기가공식품, 친환경유기화장품, 친환경유기섬유패션, 친환경유기농자재, 관련 지자체 홍보관, 유기농 가공품, 바이오 농업, 아토피 관련 제품, 건강차 등이며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기농 제품 트렌드와 산업 동향을 분석할 수 있어 국내 우수 유기농 제품의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참가 업체들이 현장 판매를 진행해, 품질을 인증 받은 좋은 제품들을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농수축산 식품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참가 기업에게는 사업 확장과 홍보 마케팅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비즈니스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부대행사로는 전 세계 15개국에서 초청되는 30여명의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가 현장에서 이루어지며, ‘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 박람회 2014’가 동시 개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홈페이지(www.organicshow.co.kr)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에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월드전람 소개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organicshow.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류동엽대리
02-55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