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근종, 부작용 없는 내과적 치료방법 주목
- SPRM 계열의 자궁근종 치료제 이니시아와 한약 치료를 병행하게 되면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치료된다.
이에 대한 치료 방법으로 자궁적출술, 자궁근종 절제술등의 수술법과 고주파 치료같은 외과적 치료법도 많이 사용된다. 하지만, 수술등의 외과적 치료법은 수술 후 통증이나 요실금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고 재발율 또한 높아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따라서, 수술등의 외과적 치료가 아닌 안전한 내과적 자궁근종 치료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자궁근종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양한방협진센터인 이음여성의원의 김현진 원장(산부인과 전문의)은 “세계 최초의 SPRM 계열 자궁근종 치료제인 이니시아 정은 이전 호르몬제와는 다르게 큰 부작용 없이 빠르게 자궁근종 크기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물론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도 있으나 먼저 이니시아를 복용해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음여성 한의원의 김우성 원장(여성 전문 한의사)은 “이니시아와 함께 자궁내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한약을 함께 복용한다면, 각자의 단독 치료보다 치료 속도는 빨라지고, 재발율과 부작용은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수많은 임상 경험을 통해 확인하게 되었다. 양방의 최신 치료제와 전통 한의학의 결합 치료법으로 수많은 여성들이 자궁을 온전히 보전하면서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조언했다.
이음여성 의원한의원 소개
이음 여성 의원/한의원은 산부인과 전문의와 여성전문 한의사가 함께 하는 여성질환 전문 양한방 협진센터이다.
http://www.iumclinic.co.kr
http://blog.naver.com/doctorium
연락처
이음여성 의원/한의원
홍보팀
팀장 홍동호
02-537-09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음여성 의원한의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