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지, 전기자전거 제품 시승회 실시

- 테일지 코리아(www.tailg.co.kr)에서 대학생 대상 전기자전거 시승 행사 가져

2014-04-16 13:51
서울--(뉴스와이어)--테일지 전기자전거가 2014 원주 대학생 한마음 축제에 참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승회를 가졌다.

지난 4월 11일 원주 지역 대학생들이 서로 만나 어울리는 취지로 원주따뚜공연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테일지 전기자전거가 참가 시승 홍보 행사를 진행했으며 전기자전거 원리 및 제품설명, 작동방법 그리고 시승회 등으로 진행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모빌리티 제품으로는 현대자동차를 제외한 테일지 전기자전거 제품이 유일하게 참가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원주 지역 대학생들에게 새롭게 런칭하는 친환경 접이식 전기자전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연세대학교 박성동 학생은 “전기자전거를 직접 타보니 새롭고 접이식 모델이라 보관 및 이동성이 뛰어나 보인다”라며 “기존의 자전거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시승 소감을 밝혔다.

테일지코리아는 전기자전거를 알리는 홍보 행사를 지속적으로 계획 준비 중에 있으며, 다양한 홍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테일지 소개
테일지는 2003년 창립해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전기자전거, 전기오토바이 생산기업이다.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24개 국가에서 이미 테일지 제품과 함께하고 있으며, 유럽과 남미, 동남아의 전기 자전거, 전기오토바이의 열풍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최신식 생산라인을 구축한 5개 공장에서 연간 150만대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내 엄격한 검증을 거쳐 안전인증마크(유럽 CE, 독일 TUV, 국내 KC 등)를 획득해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공식 인정 받았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tailg
카페: http://cafe.naver.com/tailg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ailgkorea

웹사이트: http://www.tailg.co.kr

연락처

테일지코리아
홍보팀
나경남 과장
010-2064-03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