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소다옴므’ 남성 백 라인 온·오프 통합 단독 론칭 행사 실시

- 롯데닷컴 ‘소다옴므’ 남성 백팩 등 잡화라인 단독 선 론칭

- 20일까지 상품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남성벨트, 카드지갑 증정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4-16 09:0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패션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이 늘면서, 그 영역이 잡화까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실용성을 중시한 남성전용 백에 대한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남성을 위한 패션잡화브랜드인 ‘소다옴므’의 남성 백라인을 온·오프라인 통합하여 단독 선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수제화로 이미 인정받은 ‘소다’에서 선보이는 ‘소다옴므’는 S/S 시즌을 맞아 백팩과 비지니스백, 숄더 크로스백, 메신저백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남성용 백라인 제품을 론칭했다.

오는 20일까지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다옴므’의 남성용 백라인은 고급스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클래식한 멋을 극대화 시키는가 하면, 세련된 금속 네임 장식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특히 백팩의 경우 남성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넓고 안정감 있는 어깨끈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 없는 디자인으로 변형을 가했다.

MD 추천 상품으로는 심플하고 기능성이 돋보이는 백팩으로 클래식한 멋이 있는 ‘소다옴므 백팩 FGM413IT63 KHAKI’와 넉넉한 사이즈에 엔틱느낌을 살린 숄더백 ‘소다옴므 숄더백 FGM406IT63 DARK KHAKI’이 있다.

롯데닷컴 패션잡화팀 김성은 MD는 “최근 패션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남성용 백팩, 크로스백, 비니지스 백 등 남성용 백에 대한 관심 역시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롯데닷컴에서 단독 선 런칭한 소다옴므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고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소다옴므’의 남성용 백 온·오프라인 통합 단독 선 론칭을 기념하여 단독판매 기간 동안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소다옴므’의 남성용 백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남성벨트를, 여성용 토트 숄더백인 ‘BRONELLY’, 지갑상품인 ‘MYWALIT’ 상품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사은품의 경우 선착순 조기마감 될 것으로 예상되어 빠른 구매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