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 Kebi 고객센터 웹서비스 오픈
올해 1월 동종업계 최초로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한 ㈜나라비전은 이번 웹서비스 오픈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기능으로 타 솔루션 기업과 더욱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서비스 오픈으로 기존의 모바일과 유선을 통한 문의사항 접수가 PC를 통해서도 가능해졌으며, 화면캡처나 파일첨부로 더욱 상세하게 문의할 수 있다.
특히, 고객센터에서 가장 중요한 피드백 프로세스의 진행상황과 조치사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와의 1:1 대화 기능까지 추가된다.
또한 유지보수 계약 정보나 제품정보는 물론 서버 현황, 정기점검 대장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등으로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ebi 고객센터는 이번 웹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가입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Kebi 고객센터 가입은 ㈜나라비전의 고객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4605)로 문의하면 된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