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클 코어스, 럭소티카와 안경 사업 라이선스 체결 발표
최고급 명품 안경 및 스포츠 안경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럭소티카와 체결한 이번 파트너십은 10년 간 이어질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마이클 코어스를 대표하는 최고급 명품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고급 액세서리 및 기성복으로 유명한 마이클 코어스는 브랜드 안경 사업의 글로벌 확장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 럭소티카는 2015년 봄부터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및 ‘MICHAEL’ 마이클 코어스 라인용 안경류를 생산할 예정이다. 마이클 코어스의 두 가지 명품 안경 컬렉션은 전 세계 마이클 코어스 매장, 백화점, 면세점, 안경점 및 럭소티카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마이클 코어스의 존 아이돌(John Idol) 최고경영인은 “마이클 코어스는 안경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었으며,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로 안경 및 선글라스 분야에서 명품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럭소티카는 디자인 및 품질에 대한 확신을 통해 안경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러한 점은 명품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의 파트너로서 손색이 없음을 보여준다. 마이클 코어스의 안경 사업은 전 세계 비즈니스 확장을 지속하고 있는 마이클 코어스에 있어 전반적인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럭소티카 그룹의 안드레아 구에라(Andrea Guerra) 최고경영인은 “세계적인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해 매우 기쁘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마이클 코어스는 패션 분야에 영향력을 지닌 브랜드로, 마이클 코어스의 제품은 전 세계의 부유층을 매료시키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의 브랜드 입지, 탄탄한 성장 및 전 분야에서의 우수한 성과, 그리고 혁신적인 패션 디자인이 우리의 포트폴리오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고 생각한다. 이번 파트너십이 성공을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소개
마이클 코어스는 각종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명성의 명품 액세서리 및 기성복 디자이너이다. 1981년 그의 이름을 내걸고 설립된 마이클 코어스는 현재 마이클 코어스와 MICHAEL 마이클 코어스 라벨을 통해 액세서리, 신발, 시계, 보석, 남성 및 여성복, 향수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 매장은 뉴욕, 베벌리힐즈, 시카고, 런던, 밀라노, 파리, 뮌헨, 이스탄불, 두바이, 서울, 도쿄 및 홍콩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직영점 또는 가맹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럭소티카 그룹(Luxottica Group S.p.A.) 소개
럭소티카 그룹은 최고급 명품 안경 및 스포츠 안경류 분야의 선두주자로, 북미, 아태지역, 중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라틴 아메리카 및 유럽 지역에 7천 여 개의 안경 및 선글라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탄탄하고 균형 잡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소속 브랜드로는 선글라스 브랜드의 대명사인 레이밴, 오클리, 보그 안경, 퍼솔, 올리버 피플즈, 알랑 미끌리 및 아르네트 등이 있으며, 라이선스 브랜드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불가리, 버버리, 샤넬, 코치, 돌체 앤 가바나, 도나 카란, 폴로 랄프 로렌, 프라다, 스타크 아이즈, 티파니 및 베르사체 등이 있다. 130개국에 걸친 글로벌 도매 네트워크 외에도, 럭소티카 그룹은 북미 지역의 렌즈 크래프터(LensCrafters), 펄 비전(Pearle Vision) 및 ILORI, 아태지역의 OPSM과 라우브만 앤 팽크, 중국의 렌즈크래프터,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GMO 및 세계적인 선글라스 헛(Sunglass Hut) 등 주요 시장에서 유통 체인을 운영하고 있다. 럭소티카 그룹의 제품은 이탈리아 내 6개 제조 공장, 중국 내 3개의 100% 직영 공장, 브라질 내 1개 공장 및 미국 내 1개 공장에서 설계 및 제조되고 있으며, 미국 내 공장의 경우 스포츠 안경류의 제조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2013년, 럭소티카 그룹은 순매출 73억 유로를 기록했다. 자세한 사항은 www.luxotti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마이클 코어스 및 럭소티카에 대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 진술은 다양한 불확실성 및 각 기업의 운영 및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된 요소의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불확실성 및 요소들은 예측이 어렵고 대부분 해당 기업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므로 이러한 진술에 지나친 의존을 해선 안된다. 미래예측진술에는 비즈니스 전략의 상세한 내용 등 각 기업이 가능하다고 보거나 또는 가정하는 미래 결과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가능성”, “예정”, “필수”, “판단”, “기대”, “예상”, “의도”, “계획”, “추산” 또는 유사한 표현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되어 있는 미래예측진술은 각 기업이 업계에서의 경영 관련 경험 및 과거의 추세, 현 상태, 예상되는 향후 전개 및 기타 특정 여건에서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요소를 반영해 가정한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들이 특정 성과나 결과를 보장하지 않음을 주지해야 한다. 이러한 진술들에는 이미 알려진 혹은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이 수반되어 있다. 각 기업이 이들 미래예측진술이 합리적인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고 하더라도, 실제 재무성과나 운영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는 많으며, 미래예측진술에서의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주지해야 한다. 위험 요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두 기업이 각각 미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연례보고서를 참고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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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Michael Kors Holdings Limite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