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톤 CEO ‘제이슨 락우드’ 취임, “기술력으로 승부하겠다”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4-04-16 17:12
서울--(뉴스와이어)--지난달 미국 콜로라도 스프링즈에 위치한 인이어 이어폰의 선구자 웨스톤랩스의 새로운 CEO 로 제이슨 락우드(Jason Lockwood)가 임명되고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제이슨은 가전제품 회사와 의료기기 회사를 이끈 풍부한 CEO 경험을 갖고 있어 웨스톤의 오리지낼리티를 가장 잘 대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슨의 지도력을 중심으로 Westone은 최상의 품질과 신뢰, 그리고 뛰어난 서비스정신을 가지고 청력 의료 업계에서 자리매김한 입지를 지속적으로 굳혀 나갈 예정이며 동시에 히어링센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웨스톤의 존재감을 음악 업계로 더욱 확장시켜 열중하는 게 목표라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이슨은 “이렇게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Westone 팀에 합류할 수 있게 돼서 매우 기쁘다. 올란도에 있을 AAA쇼에서 고객들과 저희 파트너와의 만남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팀원들의 유기적 참여율을 강조하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 기업과 고객간의 소통 또한 높일 계획이다.

사운드캣 소개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총괄본부장
070-7019-4347
010-9778-8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