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5만원 이상 고객에게 최고급 크레용 세트 증정

- 드림스코, 어린이날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 및 ‘제2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진행

- 컬리수 매장 방문 시 ‘컬리수 쑥쑥 포인트 카드’ 현장 발급, 가입축하 포인트 적립

뉴스 제공
한세드림
2014-04-17 10:0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105630]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드림스코(대표 이용백, www.curlysue.co.kr)는 어린이 날을 맞아 ‘컬리수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17일부터 5월 5일까지 전국의 200여개 컬리수 매장에서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손에 묻지 않는 컬리수 24색 크레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컬리수 매장에서는 ‘컬리수 쑥쑥 포인트 카드’ 현장 발급를 통해 구매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고 ‘컬리수 쑥쑥 포인트 카드’는 1,100만 모바일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 앱 ‘스마트월렛’에서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가입축하포인트 2,000점이 즉시 적립된다.

또한, 한세실업과 드림스코는 어린이날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에 이어 5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제2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경기도 김포시 걸포중앙공원축구장에서 개최한다.

드림스코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축구경기을 통해 건강하게 뛰고 가족과 함께 휴일 나들이를 겸 할 수 있도록 버블체험전, 페이스페인팅, 스마트폰 가족사진촬영전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스코는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월에는 정통 북유럽 스타일 유아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을 국내와 중국에 동시 론칭할 계획이다.

드림스코 소개
드림스코는 글로벌 패션의류기업 한세실업의 자회사이며 국내 대표 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curlysue.co.kr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연락처

드림스코
마케팅킴
김승환 과장
02-3215-0046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