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아 학습용 앱 ‘꼬물꼬물 도형놀이’ 출시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4-04-17 10:26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엔씨 아이액션북(NC iactionbook)’의 새로운 아이패드(iPad) 전용 유아 학습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꼬물꼬물 도형놀이’를 17일 출시했다.

‘꼬물꼬물 도형놀이’는 ‘꼬물꼬물 수놀이’에 이은 유아 학습놀이 두 번째 시리즈이다. ‘꼬물꼬물 수놀이’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2013년을 빛낸 최고작’ 중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바 있다.

유아 단계에 꼭 배워야 할 기본 도형인 삼각형, 사각형, 오각형, 육각형, 원을 다양한 놀이를 통해 익힐 수 있다..

앱은 ▷도형 알기 ▷닮은 도형 모으기 ▷짝 맞추기 ▷도형 기억하기 ▷다양한 모양 만들기 ▷도형 찾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아들이 놀이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도형 감각을 기를 수 있고, 영어로도 도형의 이름을 익힐 수 있다.

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819125623?m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0.99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 아이액션북 공식 홈페이지(www.iactionbook.com)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actionboo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