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개최

뉴스 제공
산업통상자원부
2014-04-17 11:40
과천--(뉴스와이어)--국내외 카메라에 관한 최신 기기와 기술동향, 사진영상문화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사진영상기자재전이 4.17(목)부터 4.20(일)까지 코엑스전시장 본관 1층 A·B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동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윤상직)가 후원하고 한국광학기기산업협회, 코엑스, 한국사진영상기재협회가 주최한다.

금번 전시회에는 이미지 입력·저장·가공·활용·출력 등 사진·영상 분야의 전제품이 총망라되며, 21개국·151개사·680부스 규모로 약 9만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국내·외 업체들이 사진·영상기기 수요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신개발 제품을 대거 출품 되었다.

동 전시회를 통해 촬영에서부터 인화 및 각종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사진·영상에 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또한, 영상촬영부터 편집 및 활용법을 소개하는 ‘DSLR 무비존’, 전문사진작가들의 사진작품을 전시하는 ‘서울포토(Seoul Photo)', 인문학적 관점에서의 사진을 주제로 한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 소개
상업,무역,공업 정책, 무역 및 통상, 자원과 에너지 정책을 관장하는 정부 부처이다. 산업정책을 맡는 1차관, 무역 및 에너지를 맡는 2차관을 두고 있다. 그 아래 기획조정실, 무역투자실, 산업정책실, 산업기반실, 통상교섭실, 에너지자원실이 있다. 산하에 기술표준원과 무역위원회, 경제자유구역기획단 등을 두고 있다. 지식경제부 1차관 출신인 윤상직 장관이 2013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를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tie.go.kr/

연락처

산업통상자원부
전자전기과
이광일 주무관
044-203-4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