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FP그룹 재무관리, 객관적 분석 통한 포트폴리오 전략으로 만족도 높아
- “돈이 잘 안모여요” 글 올리고 재무설계상담을 받아보니
한국FP그룹 재무설계 진행과정은 이렇다. 재무설계상담을 희망하는 불특정 다수가 자신의 재무상황과 요청사항을 사이트에 작성하면 본사 담당자는 그 내용을 보고 적합한 전문가를 배정한다. 전문가는 상담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은 이메일이나 면담을 통해 확인한다.
그 내용을 토대로 현재 수입과 지출 현황을 통해 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안을 수립하고 투자하고 있는 금융상품 및 부채현황 등을 분석하여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수익률을 높이고 리스크와 부채를 줄이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재무설계 상담신청자는 포트폴리오와 계획에 따라 실천을 하게 되고 상담이 끝나도 전문가는 수시로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고 손실을 방지와 수익률을 올리기 위해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실제로 한국FP그룹의 경우, 한 달 평균 수백 건의 상담신청이 접수되며, 평일인 경우 전문가는 당일 배정이 된다. 전문가는 대부분 2~3일 사이에 전략을 수립하고 포트폴리오의 실천 계획을 진행한다. 상담의 난이도가 높은 경우 따라 5일 정도가 소요되는 경우도 있다.
한국FP그룹의 신청자들은 객관적인 분석을 통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통해 목돈 마련의 목적이 뚜렸해지고 부채비율이 낮아지며 수익률이 올라가는 효과로 인해 상담에 대한 매우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다.
금융 전문가들은 “국내에는 묻지마 투자로 인해 손실을 보거나 리스크 관리가 안 되는 경우가 매우 많다”며 “전문가의 조언을 통한 투자가 이루어져야 손실의 확률이 낮아지며 전문가를 선택할 때에도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인지와 사후관리가 가능한 전문가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맨앤컴퍼니 소개
맨앤컴퍼니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익을 위한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 투자, 보험, 세무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바탕으로 설립된 종합자산관리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finance119.com
연락처
맨앤컴퍼니
마케팅팀
한기원 팀장
010-4226-4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