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O, ESMO, EORTC, ESO, UICC 등 세계 주요 암 기관, 지난해 이어 ‘WIN 심포지엄’ 지지 재확인

- WIN 2014 심포지엄

뉴스 제공
WIN Consortium
2014-04-17 15:45
빌레쥐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난해 WIN심포지엄(WIN Symposium)에 지지를 표명했던 주요 암 기관 5곳이 올해 6월 23~24일 파리에서 열릴 ‘WIN 2014 심포지엄’에 대해서도 지지를 밝혔다. 미국 임상종양학회(ASCO*), 유럽 종양내과학회(ESMO), 유럽 암 연구 및 치료기구(EORTC), 유럽 종양학회(ESO), 국제 암억제 연합(UICC, www.uicc.org)의 지지는 심포지엄의 높은 과학 수준과 영향력을 반영하는 것이다.

최고 연사와 함께 하는 특별한 주제

‘WIN 2014 심포지엄’은 고도로 개인화된 암 치료를 위한 ‘정밀의학’ 연구 혁신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정밀의학의 개념은 표적화된 면역물질의 조합을 개별 환자의 암의 특정 분자 이상에 직접 작용하도록 하는 임상 시험에서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종양 분자 생물학의 최고 권위자인 로버트 와인버그(Robert Weinberg) 박사를 비롯해 암 연구와 치료 분야의 세계 선두주자들이 상기 주제와 기타 주제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 밖에 리로이 후드(Leroy Hood) 박사(미국), 귀도 크뢰메(Guido Kroemer) 박사(프랑스), 한스 클레버스(Hans Clevers) 박사(네덜란드), 르네 버나즈(René Bernards) 박사(네덜란드) 등이 기조 강연에 나선다.

스콧 P 세로타(Scott P. Serota) 블루크로스 앤 블루쉴드 협회(Blue Cross and Blue Shield Association) 대표는 개막 연설로 심포지엄의 막을 올린다. 세로타가 이끄는 협회는 미국 시민 3명 중 1명에게 의료보험을 제공하고 있다.

공인 교육 프로그램

‘WIN 2014 심포지엄’ 프로그램은 의료 전문가를 위한 교육 활동으로 인증 받았다.

UEMS-EACCME: 유럽 CME 인증 크레딧(ECMEC) 12개. 상호 인증 협약에 따라 미국과 캐나다 전문의에게도 유효하다.
ESMO-MORA: 10범주의 ESMO-MORA 포인트 1점

연구자 참여 환영

관련 암 연구를 수행하는 과학자 및 의사들은 연구 초록을 제출해 심포지엄에 참여할 수 있다. 주관사가 수여하는 최우수 포스터 상을 놓고 겨룰 수도 있다.

* 이 프로그램은 미국 임상종양학회로부터 교육적 콘텐츠로서 품질을 인가 받았다. ASCO 지지는 의료적 조언이 아니다. 의료 관계자들은 독자적인 의학적 판단에 따라 치료를 수행해야 한다. ASCO는 행사 파트너가 아니다.

ASCO®는 ASCO의 등록상표로 허가 하에 사용됐다. ASCO는 이 행사를 후원하지 않는다.

WIN 심포지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winsymposiu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nconsortium.org

연락처

WIN 컨소시엄(WIN Consortium)
카트린느 브레송(Catherine Bresson)
영업이사(Director of Operations)

블라디미르 라자르(Vladimir Lazar)
33 1 42 11 40 20
Catherine.Bresson@winconsortiu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