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중국 진출

- 4월 16일 베이징 미츠코시 백화점에 1호 매장 오픈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4-04-17 16:05
상하이 및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증권거래소: EL)는 오늘 중국 베이징 미츠코시 백화점(Mitsukoshi store)에 매장을 열고 중국 본토에서 조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브랜드를 전격 론칭했다. 회사측은 올해 상하이와 베이징에 2개 매장을 추가로 마련할 계획이다.

조말론 런던은 1994년 설립됐으며 1999년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인수됐다. 조말론 런던은 향수 분야에서 절제된 호화로움의 전형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조말론 런던 향수는 전 세계 향수 장인이 최고의 원료만을 고집해 제조하며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향수와 겹쳐 사용해 진정한 맞춤형 향기를 자아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재 조말론 브랜드는 중국을 포함, 세계 34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조말론 향수 팬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조말론 런던은 2008년 일본 진출로 아시아태평양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으며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브랜드로 군림하고 있다.

파브리스 웨버(Fabrice Weber)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아태사업부 사장은 “중국에서 조말론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 조말론 런던은 절제된 고급스러움과 고품질의 희귀한 원료 사용으로 유명하며 이로써 까다로운 안목의 중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그는 “중국과 중국 고객은 에스티로더의 시장 전략에서 중심축을 차지하고 있다”며 “조말론 런던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역동적인 중국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모린 케이스(Maureen Case) 조말론 런던 및 바비브라운 코스메틱스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조말론 런던은 영국식 고급스러움의 상징이다. 오랜 역사와 에너지, 성장 가능성을 자랑하는 중국에 매장을 열게 돼 기대가 크다”며 “오랜 준비 끝에 새 매장을 열게 될 상하이와 베이징은 역동성이 돋보이는 도시로 조말론 런던이 간직한 혁신적 정신을 완벽히 표현하고 있다. 활기찬 중국 소비자들에게 조말론 런던을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조이 팬(Joy Fan)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중국법인 제너럴 매니저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스타 브랜드로 손꼽히는 조말론 런던은 수년 전 홍콩에서 출시된 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왔으며 이후 중국 본토에서도 충성 고객이 꾸준히 증가해 왔다”고 밝혔다. 그는 “이에 따라 중국 소비자들에게 조말론 브랜드를 선보일 때가 왔다고 판단했다”며 “중국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중국에 가장 적절한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이야말로 에스티로더 중국법인 임직원의 주요 업무이다”고 강조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1993년 에스티로더(Estée Lauder)와 클리니크(Clinique) 등 2개 브랜드를 앞세워 중국에 진출했다. 조말론 런던은 에스티로더가 중국에서 선보이는 15번째 브랜드다. 중국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입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로 회사측은 중국 중소도시로 유통망을 꾸준히 확대하는 한편, 시장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늘려가고 있다.

개인적 진술에 담긴 내용을 비롯해 이 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의 실질적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경쟁, 규제 변경, 해외 사업 리스크와 더불어 10-Q 양식의 최신 분기 보고서를 비롯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S)에 제출한 자료에 기술된 기타 리스크 등이 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세계 굴지 회사로 다음과 같은 브랜드로 전 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바비 브라운(Bobbi Brow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도나 카란(Donna Karan), 아베다(Aveda), 조 말론(Jo Malone),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Darphin),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아메리칸 뷰티(American Beauty), 플러트!(Flirt!), 굿스킨 랩스(GoodSkin Labs), 그래스루츠 리서치 랩스(Grassroots Research Labs), 톰 포드(Tom Ford), 코치(Coach), 오존(Ojon),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오샤오(Osiao),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미국 미디어 문의
질 마빈(Jill Marvin)
+1-212-572-4438

아시아 미디어 문의
피오나 모건(Fiona Morgan)
+852 3420 5550

조 말론 런던 미디어 담당
클레어 굳윈(Claire Goodwin)
+44 870 034 3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