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월 19,900원 렌탈 서비스 본격 론칭

- 음식물쓰레기 걱정 스마트렌탈로 끝!

뉴스 제공
스마트카라
2014-04-18 09:37
인천--(뉴스와이어)--음식물 처리기의 표준으로 자리 잡은 스마트카라가 또 한번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4월부터 본격적으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간 차별화된 획기적인 성능으로 각종 매스컴과 해외에서 주목을 받은 스마트카라를 저렴하고 합리적이게 사용해 볼 기회이다.

월 1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카라 최고급 모델 CS20과 3년간 필터를 무상 제공하며 3년 후에는 소유권이 이전되는 서비스이다.

스마트카라 렌탈 서비스가 주목 받는 이유는 여타 다른 음식물 처리기와 달리 젖은 음식물을 완전히 건조된 가루 형태로 깔끔하게 처리해주고 그 동안 음식물 처리기의 문제점으로 지적된 소음과 냄새 문제를 해결한 획기적인 성능 때문이다.

건조 상태를 감지하는 인공지능 기능을 통해 건조가 완료되면 자동 종료되는 시스템으로 양에 따라 처리시간이 자동으로 조절되어 불필요한 전기 소모를 줄여줌으로써 월 전기료가 누진세를 적용해도 3,000원 내외로 경제적이다.

스마트카라는 이미 해외까지 인정받아 북미 수출파트너인 FCS는 스마트카라의 리사이클링 컨셉에 기반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와 계약을 체결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스마트카라의 최호식 대표는 “주부들의 잔반 처리 스트레스는 예상보다 심각하지만 남편들 역시 음식물 쓰레기 처리는 고역 중 하나이다. 스마트카라의 렌탈 서비스는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망설이이는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업그레이드된 가정용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시장에 없는 제품 라인인 10~20리터 중대용량 제품 개발에 착수하여 대형 외식 프랜차이즈업체, 카페, 소형식당, 어린이집, 편의점 등에서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스마트렌탈 문의는 전화(1800-9113)나 홈페이지(smartcara.com)를 통해 가능하다.

매직카라 소개
매직카라는 음식물처리기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친환경 전문 벤처기업으로 2011년 10월, 독립형 분쇄건조 방식의 신제품 스마트 음식물처리기 카라의 출시를 통해 기존의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과 한계를 뛰어넘어 진정한 음식물 처리기의 기준을 제시하려 한다. 기존 제품의 한계를 극복할 스마트한 성능과 기능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환경을 보고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artcara.com

연락처

스마트카라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안지영 대리
010-5703-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