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더 작고 가벼워진 삼성 블루레이 외장 ODD SE-506CB 출시

- 아담한 무게와 크기로 휴대성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04-18 11:1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ODD 시장에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입지를 다진 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러지)가 CD, DVD, 블루레이 디스크의 재생 및 쓰기가 모두 가능하고 최대 100G의 블루레이를 저장할 수 있는 ‘SE-506CB’를 새롭게 선보였다.

SE-506CB는 ODD를 탑재하지 않은 울트라북, 노트북, 넷북 등에 적합하며 기존 제품보다 2mm 더 얇아진 두께와 20g 더 가벼워진 무게로 노트북과 함께 들고 다녀도 부담이 없는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Power DVD 10 을 통해 DVD부터 블루레이 타이틀까지, 재생은 물론 3D 영상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특히, 삼성 외장형 ODD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AV 연결 기능을 탑재해 TV 등의 AV 기기에 연결하여 디스크에 저장된 동영상 및 이미지 파일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어 ODD의 활용도를 더욱 넓혔다.

기존 외장 ODD는 Y자형 케이블을 연결해야 사용이 가능했지만, SE-506CB는 저전력 설계를 통해 1개의 USB 포트만으로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진동, 낙하, 전압 테스트 등 총 12가지의 품질 테스트를 거쳐 제품 경쟁력을 갖춘 동시에 신뢰성을 확보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어느 노트북과도 잘 어울려,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