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오목천동에 ‘녹색한우 안심축산물전문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4-04-18 15:43
서울--(뉴스와이어)--수원 오목천동에 녹색한우 안심축산물전문점이 오픈하였다.

녹색한우 안심축산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녹색한우는 전남권 7개 축협, 전남 10개 시군과 1200여 한우농가가 참여한 청정한우 브랜드로서 전국 최대 규모인 650호의 친환경인증농가에서 출하한 한우와 함께 농협에서 유통 및 관리하고 있는 안심한돈, 안심계란, 안심오리 등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안심축산물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축산물 전문 매장이다.

수원 오목천점(대표 정민규)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맛있는 축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매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녹색한우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신규 창업이 가능하도록 창업 교육 및 매장 교육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리모델링 창업도 가능해 창업 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확인 및 가맹점 개설 상담은 농협공식지정업체 ‘(주)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문의: 1577-2328

영진엠앤에프 소개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정수 차장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