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서초유스센터, 제9회 IVY CAMP 개최

- 청소년수련관이 진행하는 안전하고 믿음직한 영어 연수 및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프로그램

뉴스 제공
서초유스센터
2014-04-18 16:30
서울--(뉴스와이어)--청소년전문기관인 구립서초유스센터(www.scy.or.kr)에서 올해 9년째 ‘IVY CAMP’를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의 질과 안정성에 대하여 기존 참여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미국 영어연수 및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프로그램이다.

7월 20일(일)부터 8월 14일(목)까지 26일간 진행되며, 지역에 상관없이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참여 가능한 캠프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어학연수를 찾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추천한다.

구립서초유스센터는 서초구에서 건립하여 (재)서울가톨릭청소년회에서 위탁 운영하는 청소년 수련시설로 수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비영리 기관이다. 9년간의 운영노하우를 가지고 알차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으며, 직항 국적기를 이용하면서도 저렴한 참가비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IVY CAMP’ 프로그램은 미국 북동부 펜실베니아주에 위치한 미국 유수 대학인 Marywood University에서 진행되며, 기존 Text 중심의 E.L.S 수업 방식에서 벗어나 ACTIVITY 활동이 강화되어 현지의 청소년들과 함께 더욱 흥미롭고 알찬 교류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하버드 대학 외 7개의 아이비리그 대학과 나이아가라 및 워싱턴 D.C 등 총 5개 도시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영어 연수와 미국 탐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캠프 기간에는 미국 현지인들에게 자랑스러운 한국을 알리는 봉사활동의 기회가 마련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흥미도와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청소년 전문지도자가 함께 동행하여 전문성과 안전성이 확보되는 ‘2014년 IVY CAMP’의 참가 신청은 80명 선착순 마감이며, 더 궁금한 사항은 매주 일요일 16시, 구립서초유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 참석하여 직접 문의할 수 있다.

문의: 구립서초유스센터 사업팀 청소년지도사 오민주 02-3486-0739

구립서초유스센터 소개
서초구립서초유스센터는 카톨릭 정신의 기치 아래 청소년 시기에 필요한 기량과 품성을 함양하여,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험의 기회를 부여하여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수련거리를 제공하여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scy.or.kr

연락처

구립서초유스센터
사업팀
오민주
02-3486-07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