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드로잉 센세이션’ 개관식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4-18 16:32
서울--(뉴스와이어)--앞서가는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지난 17일 박정원 학장을 비롯한 교수진, 재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패션드로잉 센세이션’ 개관식을 가졌다.

학교 내 복합문화공간인 ‘Violet Space’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행사는 현직 교수이자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중인 박민하, 송강희, 박정수, 정지은 작가의 ‘4인4색’ 테마로 약 50여점의 작품이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드로잉 센세이션 행사일정

전시기간 : 4월 17일(목)~5월 2일(금)
관람시간 : 월~금 오전 9:30 ~ 18:30 / 토 11:00 ~ 14:00
전시장소 : SFC빌딩 지하 Violet Space

인물과 패션을 재해석하여 패션일러스트의 예술적인 표현을 작가들의 개성으로 연출함으로써, 조금은 딱딱하고 지루할 수 있는 전시회에서 벗어나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공감하며 작가와 직접 소통하는 한층 진화된 전시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패션과 예술·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돕고 패션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에는 재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리마켓 행사를 기획 중에 있는데, 형식이나 틀을 깬 활기 넘치는 패션·문화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