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로라 ‘승강기 비상조명장치’, 공인기관에서 품질 인정 받아

- 제품 신뢰도 높인 에코로라 승강기 비상조명장치

뉴스 제공
에코로라
2014-04-20 10:43
고양--(뉴스와이어)--LED조명 전문기업 ㈜에코로라(ECORORA, 대표 김준모, www.ecorora.co.kr)는 최근 승강기 비상조명장치의 품질을 공인기관으로부터 정식 인정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개발에 뛰어들어 제품을 선보이기가 무섭게, 비상통화장치 관계회사, 승강기 유지보수업체 등 엘리베이터 관련업계 기술진으로부터 제품의 성능과 품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아 왔지만, 이번 국립전파연구원으로부터 전자파 적합 인증을 받음으로써 공인기관으로부터 품질을 정식으로 인정받게 된 것이다.

승강기는 매우 정밀한 전자 회로와 제어 회로에 의해 동작하고 있어 주변 장치로부터의 영향을 받아 오동작을 일으킬 위험요소가 조금이라도 있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의 에코로라 제품이라 하더라도 확실한 검사와 시험을 거쳐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싶었다는데서 ㈜에코로라 대표의 품질 의지를 볼 수 있다.

에코로라 관계자는 “승강기 비상조명장치에 대한 전자파 규제는 아직 없는 상태이지만 제조업체 스스로 품질 검증을 하여 승강기의 안전을 확보 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에코로라는 엘리베이터용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산업 현장, 지하 터널등의 비상조명에도 사용 할 수 있는 비상 조명장치를 계속 개발하여 공급할 예정이다.

문의 : 031-923-5959

웹사이트: http://가좌마을역.com

연락처

에코로라
홍보팀
담당 김준모
031-923-59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