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양파 소비촉진 위한 나눔 행사 진행

- 기업과 농촌의 상생체계 형성의 모범사례를 만들기 위해 양파 나눔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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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4-21 16:10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과잉공급으로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 양파의 소비 촉진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촌은 양파의 과잉생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대량의 양파를 구매하여 한국장애인 복지시설협회 전국 719개 복지시설과 교촌의 지사, 가맹점, 계열사 및 임직원들에게 양파를 제공했다.

교촌이 구매하여 제공한 양파는 복지시설에 50톤(총 3천만원 상당), 교촌 관계자에게 15톤(총 9백만원 상당) 등 총 65톤에 이른다.

최근 조생양파 전국 생산량(12만900t)이 전년(8만2700t) 대비 46% 증가했으며, 소비 부진마저 겹쳐 재배 농가들은 가격 하락 등 유통 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교촌은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기업과 농촌의 상생체계 형성의 모범 사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대량의 양파를 전달하는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소비 부진에 빠져있는 양파의 소비 촉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교촌은 허니메뉴의 이름을 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여자골프대회를 5월 9일에서 11일까지 인터불고경산CC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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