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세월호 사고 현장에 생필품 지원

- 샴푸, 비누, 치약 등 생필품 5천여 개, 1천여 명 분량

2014-04-21 16:31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진도 해상에서 발생한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 현장 구호를 위한 생필품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한 생필품은 샴푸, 비누, 치약, 칫솔 등 세면용품으로 5,000여 개, 약 1,000여 명 분량이다.

이는 LG생활건강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진도 실내체육관에서 임시로 생활하고 있는 실종자 가족과 구조원대, 자원봉사자들이 세면용품 같은 생필품 부족으로 큰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뒤 즉각적으로 이뤄졌다.

LG생활건강측은 “무엇보다도 세월호 침몰 사고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사고 현장에서 아직도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소개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규정된 법정단체로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연구 및 정책 건의,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간의 연계·협력·조정, 사회복지 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사회복지자원과의 연계·협력,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회복지사업의 조성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2009년 공공기관으로 지정되었으며, 2014년 창립 62년을 맞이한 우리나라 사회복지전달체계의 중심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www.bokji.net/

연락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대외홍보실
김광진 과장
02-2077-3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