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심한우로 진하게 우려낸 미트마마 ‘진우족탕’ 출시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4-04-21 18:26
서울--(뉴스와이어)--축산종합기업인 (주)영진엠앤에프는 2014년 새봄을 맞이하여 한우 우족과 사골로 진하게 끓여낸 진우족탕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한우 진우족탕은 농협에서 생산, 관리하고 있는 농협안심한우를 100% 원료육으로 사용하여 고객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제품을 생산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우 우족은 예로부터 한국인에 있어서 사골, 꼬리등과 함께 대표적인 보양음식으로써 높은 인기를 끌어왔다. 하지만 가정에서는 장시간 끓여야 하는 조리의 불편함으로 인하여 조금씩 선호도가 하락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제품생산 및 포장기술의 발전 등으로 이제는 그 불편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포장 제품 등이 그 자리를 속속히 채워가고 있다.

(주)영진엠앤에프 최원규 이사는 “금번 출시한 진우족탕은 무엇보다도 한우 우족만이 가지고 있는 진하면서 구수한 전통의 우족탕 맛을 살리려고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하면서 “환절기 및 일교차가 큰 요즘 가족이 둘러앉아 저렴한 가격으로 몸보신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 강조하였다.

미트마마 진우족탕은 무소금, 무조미료, 무설탕 등 인공첨가물이 전혀 가미되어 있지 않으며, 600g 한팩 단위로 포장이 되어있어 간편하게 2~3인이 식사를 할 수 있다.

이번 출시한 진우족탕은 2012년에 출시한 진사골곰탕, 2013년에 출시한 진도가니탕에 이은 미트마마 한우보신세트 시리즈의 마지막 구성품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진사골곰탕, 진도가니탕 등은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및 시중 유통매장에서 판매중에 있으며, 진하고 깊은 맛에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문의 : 1577-2328

영진엠앤에프 소개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정수 차장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