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 ‘소비자가 뽑은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선정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4-04-22 15:31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이사 이금기)의 대표상품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이 2014년 <제3회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프리미엄 분유/유아식 부문을 3회 연속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경영인협회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2013년 12월부터 2014년 2월까지 국내 산업계의 22개 부문, 6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고객충성도 지수를 조사한 후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윤리성, 사회적 책임, CEO 리더십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공정하고 엄밀한 심사를 통해 선정되었다.

대한민국 산양분유 시장의 독보적 1위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한 최고급 청정분유이다. 우유와 달리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가 쉽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어,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거나 자주 토하거나 변을 보기 힘들어 했던 아기들이 산양분유로 바꾼 후 달라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한 엄마들의 입소문이 널리 퍼지면서 10년 이상 최고 브랜드의 자리를 흔들림 없이 지켜오고 있다.

또한, 일동후디스의 ‘트루맘’은 국내최초로 청정지역 호주에서 자연방목한 젖소의 원유로 직접 만드는 청정분유이다. 일년 내내 사계절 자연방목하여 젖소가 받는 스트레스가 거의 없고 항생제, 농약 등 유해물질 걱정도 없기 때문에 안전성과 품질이 탁월하며, 국내 유아 영양섭취기준과 WHO CODEX 유아식기준에 근거한 과학적 영양설계, 풍부한 초유성분이 트루맘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후디스 산양분유와 트루맘 등 청정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는 국내최초의 한국형 종합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하여 유아식, 건강기능식, 영양보충식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여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해 온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유제품 사업에도 본격 진출하여 ‘청정 저온살균우유’, ‘초유넣은우유’, ‘후디스 케어3’, ‘후디스 그릭요거트’ 등 영양과 기능성이 뛰어난 고급 유제품을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