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등대의 집 ‘가족만남의 날’ 기업봉사 실시

- 지체장애인들을 위한 특별한 생일잔치로 나눔경영 실천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4-22 15:45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등대의 집 ‘가족만남의 날’ 기업봉사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지난 19일(토),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등대의 집’에서 진행된 ‘가족만남의 날’ 행사에 참여했다. ‘가족만남의 날’은 등대의 집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의 가족들을 초대하는 자리로 교촌치킨의 기업봉사단은 이 날 하루 가족이 오지 못하는 이들의 따뜻한 일일 가족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가족만남의 날’은 회갑을 맞이한 등대의 집 거주 장애인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생일잔치’로 펼쳐졌다. 교촌치킨 임직원은 이날 봉사와 함께 치킨 간식 제공과 세탁기, 청소기 등 등대의 집에 필요한 물품을 제공했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교촌치킨 가족의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이번 기업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봉사를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