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재개발 멈춘 홍은1동에서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 펼쳐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9일, 하나은행 업무지원부가 홍은1동 재개발 해제지역(홍제 8주택 재개발 구역)을 찾았다.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한 것.

이 프로젝트는 재개발 해제지역에 기업후원과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마을 구역별 테마를 설정하고, 마을 벽화, 수목식재를 비롯하여 화분설치, 공원보수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하나은행 업무지원부 직원 45명은 아침 이른 시각부터 저녁까지 긴 시간동안 마을에 아름다운 벽화를 그리고, 수목식재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벽화 그리기에 동참한 한 직원은 “칙칙했던 벽에 그림을 그리니 마을이 전보다 화사해진 느낌이다. 구경 나온 마을 주민 분들도 만족해하시는 것 같아서 보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의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는 올해 11월까지 수도권 재개발 해제지역에 희망을 전할 예정이며, 봉사를 신청하는 기업과 자원봉사단의 참여로 사업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