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어버이날&스승의 날 선물로 ‘모바일 액세서리’ 눈길

- 명화카네이션 카드형 USB메모리

- 스마트폰 명화 OTG USB메모리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4-04-23 09:07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분에게 실용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물해보자.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가 어버이날&스승의 날 감사 선물을 추천한다.

카네이션 명화 카드형 USB메모리

카드형 USB메모리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 시 명함집이나 지갑 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카네이션 카드형 USB메모리는 실용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세계명화 그림이 인쇄되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스마트폰 명화OTG USB메모리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일반 USB메모리에 옮기려면 별도의 케이블을 이용해야 하지만, 명화 OTG USB메모리는 스마트폰에 직접 연결해 데이터의 전송, 복사, 삭제, MP3/동영상/사진 등을 재생 할 수 있어 유용하다. 가로 31mm, 세로 48mm, 높이 10mm의 귀엽고 깜찍한 서클 열쇠고리 디자인으로 360도 스윙캡 방식의 구조로 제작되었다.

스마트폰 용량 부족으로 인해 고민 중이라면 외장하드로도 활용 가능하며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이다.

스마트폰 명화다이어리 가죽케이스

기존 플립커버케이스와 다이어리케이스의 단점을 보완한 커버고리 탈부착이 가능한 천연 소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의 스마트한 멀티케이스이다.

커버 안쪽에는 2개의 카드포켓(신용(교통)카드, 신분증(명함), 카드형USB 등)과 지폐수납(영수증, 쿠폰 등)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스마트폰 라인에 정확하게 맞춘 설계 방식에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게 제작되었다.

최신 스마트폰(갤럭시S5, 갤럭시S4LTE-A, 갤럭시S3,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2, LG G프로2, 옵티머스G프로, 아이폰5/5S 등)에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화려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여 선물로써의 가치와 선 물후 상대방의 활용빈도가 높다는 점에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 제격이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이니 만큼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가장 좋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