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똑똑한 한돈 밥상 이벤트’ 진행

- 뒷다리살 함박스테이크, 안심 샐러드 등 영양도 가격도 똑똑한 홈쿠킹 메뉴 소개

- 옥션 연계 할인판매,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 병행

2014-04-24 09:24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믿을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 식단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똑똑한 한돈 밥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돈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정은 교수(배화여자대학교 전통조리과)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에 가족 식사로 적합한 한돈 홈쿠킹 코스메뉴 레시피를 소개했다. 비타민 B1이 풍부한 뒷다리살을 다져서 만든 ‘한돈 함박 스테이크’와 저지방 고단백을 자랑하는 ‘구운 안심 그린 샐러드’는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식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고 선호 부위에 비해 가격이 절반 정도여서 행사가 많은 5월에 적합한 메뉴라고 말했다.

또한 한돈으로 구성된 홈쿠킹 코스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가정의 달!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한돈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를 한돈닷컴(www.han-don.com) 홈페이지를 통해서 4월 29일(월)부터 5월 21일(수)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한돈 쿠킹클래스는 5월 25일(일) 오전 10시부터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라니 라셰프 요리 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한돈 명예 홍보대사인 김정은 교수가 요리 강사로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많은 가족 행사로 가계 부담이 급증하는 시기를 고려해 옥션과 손잡고 ‘똑똑한 한돈 밥상 준비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우리돼지 한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옥션 쇼핑몰을 통해서 고단백 저지방 부위인 안심, 등심, 앞다리살, 뒷다리살을 비롯해 인기부위를 4월 28일(월)부터 5월 18일(일)까지 3주에 걸쳐서 최대 35%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5월이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등이 몰려 있어 일년 중 어느 때 보다 가족에 대한 사랑과 건강을 생각하는 시기인 만큼 ‘밥상 위의 국가대표’ 한돈이 가계 부담을 줄이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똑똑한 한돈 밥상 이벤트’와 한돈 레시피의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