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코퍼레이션, 삼성전자와 모바일 액세서리 총판계약 체결

- 머큐리코퍼레이션, 삼성전자 정품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 개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4-04-24 09:32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케이스 제조·수출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삼성전자와 모바일액세서리 총판(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구스페리(GOOSPERY)라는 뉴 브랜드 네임을 론칭한 머큐리는 ‘머큐리 젤리케이스’를 시작으로 국내 케이스 업계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바일 액세서리 대표기업이다.

지난해 삼성전자에서 갤럭시S4를 출시하며 함께 선보인 S뷰케이스는 고객들로 하여금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갤럭시S4, 갤럭시S5, 노트3와 호환되는 S뷰커버는 커버를 열지 않고도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다. 또한,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투명 창을 통해 부재중 전화와 메시지 수신, 배터리 잔량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정품 S뷰 커버의 폭발적인 인기로 삼성 정품 케이스를 모방하는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삼성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식 납품업체를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삼성전자와의 모바일 액세서리 대리점 계약은 머큐리의 업계 내 입지가 더욱 단단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최근 출시한 갤럭시S5 S view커버는 기존 S뷰 기능에 전화를 받을 수 없을 땐 커버를 열지 않고도 통화거절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커버에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갤럭시시리즈의 S뷰케이스, 충전기, 이어폰, 블루투스와 스피커 등 삼성 정품 액세서리는 머큐리마트(www.mercurymart.com), 도매짱(www.domezzang.co.kr)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도매짱: http://domezzang.co.kr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