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발판 니가드키즈, 한정수량 할인 판매 실시

- 국내 유일 유아용 카시트 발판 ‘니가드키즈‘

- 어린이날 기념, 정가에서 98% 할인한 천 원에 판매

뉴스 제공
인가든
2014-04-24 10:23
서울--(뉴스와이어)--인가든코리아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유아용 카시트 발판 ‘니가드키즈Ⅰ’를 소셜커머스 1위 쿠팡(www.coupang.com)을 통해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니가드키즈’는 ‘유아용 카시트 발 받침대’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판의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만 6세까지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가든코리아는 모델 중 하나인 ‘니가드키즈Ⅰ’을 쿠팡에서 4월 29일 오전 9시부터 정가 67,800원에서 98% 할인한 1,000원에 판매한다. 수량은 100개 한정으로 1인당 1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인가든코리아 관계자는 “니가드키즈는 아이들이 카시트에 탑승하지 않으려는 문제를 아이의 입장으로 바라보고 해결한 제품“이라며, ”대한민국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켜주고 싶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또한 "우리나라의 카시트 착용률을 높이는데 니가드키즈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로교통법상 6세 미만 아이는 반드시 카시트에 태워야 한다. 카시트만 착용해도 유아 사망률이 71%까지 감소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교통안전공단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우리나라 유아용 카시트 착용률은 40%가 되지 않는다. 이에 유아용 카시트 업계 관계자는 “카시트 미착용의 주된 이유는 아이가 카시트에 앉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아이가 카시트에 앉았을 때 발이 바닥에 닿지 않은 채 허공에 떠있으면, 아이의 무릎은 중력에 의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최근 미국 IHDI(국제고관절이형성연구기구) 의료자문위원회는 아이가 카시트나 보행기 등의 기구를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사용할 경우 엉덩이뼈 성장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정형외과 전문의들은 카시트 착용 시 차 바닥에 발판 등을 놓아 다리를 올려놓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인가든코리아 소개
인가든코리아는 무릎보호 유아용카시트 발판 ‘니가드키즈’의 국내독점 판매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ingarden.net

연락처

인가든코리아
마케팅팀
이명주 팀장
02-6049-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