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이충국 대표 KBS1 라디오 ‘공부가 재미있다’ 출연

- ‘우리아이 공부 키우기’ 융합사고력 전문가로 매월 1회 이상 고정

- 융합사고력 전문가로 월 1회 이상 목요일 오후 5시 10분부터 방송

뉴스 제공
CMS에듀
2014-04-24 13:02
서울--(뉴스와이어)--CMS에듀케이션 이충국 대표가 4월 24일부터 KBS 제1라디오(FM 97.3MHz) ‘공부가 재미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이충국 대표는 KBS 제1라디오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 10분, 윤지영 아나운서가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공부가 재미있다’ 프로그램 가운데 ‘우리아이 공부 키우기’ 코너에 고정 출연한다.

‘공부가 재미있다’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과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바람직한 교육 방법을 그려보는 프로그램이다. 교육뉴스를 비롯해 자녀의 성장과 진로, 학습법, 심리 등 자녀교육 전반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충국 대표가 출연하는 목요일 코너 ‘우리아이 공부 키우기’는 아이들의 과목별 학습 원리와 비법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 보다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이다.

이 대표는 매월 1회 이상 융합사고력 전문가로 출연해 융합교육(STEAM)과 사고력수학 교육 전반에 관해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4월 24일 첫 방송에서는 확산적 사고를 필요로 하는 수학학습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재방송은 익일 오전 2시, 다시 듣기는 KBS 제1라디오 ‘공부가 재미있다’ 홈페이지(http://www.kbs.co.kr/radio/1radio/joy/program/index.html)에서 가능하다.

문의) CMS에듀케이션 대표 02-809-3737, www.cmsedu.co.kr / cmsblog.kr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케이션
영재교육연구소
박정현 책임연구원
02-809-3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