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전국연극제집행위원회, 업무협력 협약 체결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04-24 14:48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와 전국연극제집행위원회(위원장 조민철)는 24일, 군산대학교 본부 제1소회의실에서 전국연극제의 성공적 개최와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 결과 양 기관은 제32회 전국 연극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효율적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적극적인 홍보와 봉사활동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제32회 전국 연극제는 6월 14일부터 7월 3일까지 ‘연극과 놀다-play with PLAY’를 주제로 군산예술의 전당 및 군산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전국 15개 광역지자체에서 선발된 대표극단들이 열띤 경연을 벌이게 된다.

군산대학교 소개
새만금으로 통하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