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큐게임코리아, ‘포켓나이츠’ 한국 공식 출시
- 전 세계 400만 유저를 자랑하는 RPG
-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독특한 게임방식을 자랑하는 소셜RPG
-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다양한 상품 제공 예정
전 세계 400만명이 넘는 유저가 즐기는 “포켓나이츠”는 SLG와 TCG의 요소를 모두 갖춘 융합형 RPG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거대몬스터를 사냥한다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소셜 RPG로 100종이 넘는 귀여운 유닛과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벌어들인 돈으로 마을을 꾸미고 유닛을 강화해 나간다. 또한 2등신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닛 합성, 무기, 방어구 제조, 투기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중무장해 라이트 유저뿐 아니라 하드코어 유저까지 모두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다.
다양한 경품을 건 사전가입 이벤트에 2만명의 유저가 신청을 해 포켓나이츠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한국지사 설립이후 처음으로 론칭하는 게임이라 ZQ Game Korea는 서버의 안정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론칭과 동시에 맥북, 아이패드 에어와 게임 내 아이템을 경품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ZQGameKorea의 주룡운 대표는 “티스토어 론칭 당시 보여주셨던 여러분들의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이번 구글 플레이 론칭에도 유저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큐게임코리아 소개
ZQGAME KOREA CO,. Ltd. 는 전 세계 4 개의 지사, 2,400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중국 회사인 중청보(中靑宝)의 한국 지사이다. 광둥성 심천에서 상장된 회사이며, 컨텐츠 유통, 솔루션 개발, 온라인&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바탕으로 자체 보유한 게임 포털 www.zqgame.com의 누적 회원수 1억명을 보유하고 있다. 2014년부터 본격적인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한국 시장에서 전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zqgam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