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이화어학원, ‘중국 조기유학 성공열쇠는 맞춤 교육’

2014-04-24 16:08
상하이--(뉴스와이어)--이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중국어 학습은 필수이다. 방학마다 중국 현지 어학연수, 캠프에 참가하여 중국어를 잡기 위한 아이들의 노력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어린 학생들이 부모를 떠나 타국에서의 생활은 힘들기만 하다. 자칫 방황이 길어지면 학생들은 언어장벽과 문화적 충격만을 경험한 채 중국 조기유학의 실패자로 남을 수 있다.

중국 상해이화어학원 전빛 원장은 “중국 조기유학의 장점은 아이들이 창의력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다는 점과 자기주도적인 생활습관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가능성도 높아진다는 점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어린 학생들이 정서적으로 안정되어 있어야 중국 조기유학은 성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빛 원장은 중국인 따거와 결혼하여 부부가 함께 올해로 10년 째 중국에서 가장 안전하다는 상하이 지역에서 상해법인 이화어학원과 홈스테이를 직접 운영해오고 있으며, 상해국제부 학교들과 협약을 맺고 중국 조기유학 관리 프로그램을 책임지도하고 있다.

상해국제부 중국조기유학 학생들은 방과 후 상해이화어학원 몰입형 프로그램(맨투맨수업)에 참가하여 중국어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며, 방학마다 실시하는 소수정예 단기 중국어캠프 프로그램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전빛 원장은 중국인 남편 따거와 함께 중국 상하이에서 공부하는 유학생들이 현지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방과 후 학교 수업내용을 보충해줄 뿐만 아니라, 중국어회화와 hsk 시험준비도 함께 지도하고 있다. 원장 부부는 무엇보다 학생들이 꿈과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여,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앞장서서 하고 있다.

상해이화어학원 단기중국어캠프 프로그램도 인기가 많은데, 원장 부부가 직접 관리, 지도하는 중국글로벌인재-홈스테이 캠프에 참가하여 중국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다양한 상하이 현지 문화체험 및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중국어 실력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다.

전빛 원장은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여 학부모들과 정보를 주고 받으며 학생들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상해이화어학원 홈페이지 및 연락처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문의: 070-8682-7711, http://blog.naver.com/quanbi

http://blog.naver.com/quanbi

연락처

상해이화어학원
전빛 원장
070-8682-77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상해법인이화어학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