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보호필름 차력사 ‘따이따이’, 고정탭 아이디어 화제

- 스마트폰 방탄필름 ‘따이따이’, 단순한 아이디어가 ‘화제’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4-25 08:52
서울--(뉴스와이어)--엄마들을 위한 전문 포털커뮤니티 ‘베베톡(BebeTalk)’에서 실시한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비교테스트 소비자 보고서에서 가수 장윤정 씨가 홍보대사로 있는 ‘따이따이 방탄필름’이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해당제품은 순수 국내기술의 제품이라는 점과 기존 액정필름을 1번에 부착할 수 있는 아이디어 기능으로 더더욱 화제다.

인구대비 휴대폰 보급률이 100% 넘어선 것은 벌써 예전의 일. 게다가 지난해 스마트폰 보급률은 67.6%로 세계 1위이다. 고가의 스마트폰이 대중적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제품을 구매할 때에도 부담이 되지만 찰나의 실수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액정화면이 깨지게 되면 약 10~30만원이라는 수리비를 지출하게 되므로 속이 쓰릴 수밖에 없다. 스마트폰을 살 때에도 가격 때문에 고민하게 되고, 사용하면서도 조심조심하게 되는 습관이 생길 수밖에 없다. 그래서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방탄필름이라는 제품이 생겨나게 된 것.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방탄필름 부착이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되었다. 예쁜 우리 아이, 사랑스런 우리 아이지만 아빠 엄마가 잠깐 방심하면 스마트폰이 장난감 되기는 순간이기 때문.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스마트폰이 성할 날이 없다.

스마트폰 액정파손으로부터 자유롭기 위한 해결책으로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 가수 장윤정씨가 홍보대사로 있는 ‘따이따이 방탄필름’이 화제다. 특히 단순하지만 매우 독특한 고정탭 아이디어로 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액정필름을 쉽게 붙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 반응이 매우 좋다.

베베톡(BebeTalk) 컨슈머 보고서에서는 제품 3가지를 비교했다. ‘따이따이는 옆에 고정탭이 있어서 붙이기가 훨씬 수월했다’고 밝힌 곽OO 엄마의 경우 ‘연예인 마케팅도 많이 해서인지 신뢰가 갔다’고 말한 반면, ‘망치로 내려치고 호두를 올려놓고 깨는 동영상 보고 깜짝 놀랐다’는 박OO 엄마, ‘필름을 붙일 때 실패 확률이 거의 제로’라는 최OO 엄마, ‘터치감, 강도, 거울기능이 탁월해서 제일 만족했던 제품이 따이따이’라고 말했던 남OO 엄마는 ‘비교제품 중에서는 가장 고가지만 만족도가 높아서 돈이 아깝지 않을 것 같다’라고 사용후기를 전했다. 베베톡(BebeTalk) 리포트에서 따이따이 방탄필름에 대한 칭찬이 자자했지만 최OO 엄마의 경우 ‘지문방지 기능이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쉽다’고 밝혔다. 100점은 아니지만 단점을 보완하면 100점을 줄 수 있다는 평이다.

따이따이 방탄필름의 장점 중 개봉했을 때 눈에 띄는 것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전면부가 파란색 보호필름으로 부착이 되어있기 때문에 전면과 후면이 헷갈리지 않고, 옆면에 고정탭이 있어서 손쉽게 필름을 붙일 수 있다는 점이다. 타사의 제품은 어디가 후면이고 전면인지 설명서를 봐야지 알 수 있을 정도로 헷갈리는 경우가 많다. 1번 잘못 붙이게 되면 골치가 아픈 것도 사실인데 소비자 마음을 잘 고려한 액정보호필름이 ‘따이따이 방탄필름’이라는 것. 따이따이 고정탭 기능은 스마트폰 액정을 정확하게 맞춰서 부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해 준다.

따이따이 방탄필름은 딱 맞춰서 부탁할 수 있는 고정탭 아이디어 이외에 정전기와 오염에 강하고 우수한 접착력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필름 제거 후에도 끈적임이 남지 않는 특징이 있다. 지문방지필름과 같이 지문이 묻는 현상을 완벽히 해결하지는 못했지만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제품의 신뢰를 증명해 준다. TPU(우레탄) + PET(광학용 특수 폴리에스터)의 강력한 재질로 개발된 순수 국내기술의 액정보호필름으로 기존 액정보호필름에 비해 뛰어난 강도와 방탄 효과를 자랑한다. 표면 강도가 4H로(보통 5~9H가 유리, 10H는 다이아몬드) 매우 강한 충격으로부터 휴대폰 액정을 99% 보호하고, 측면 낙하 시에도 우수한 보호 효과를 보인다.

1번의 부착으로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방탄필름 ‘따이따이’. 스마트 세상인 만큼 좋은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싶다면 아이디어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을 찾으면 된다.

‘따이따이 액정보호필름’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76&category=
문의전화 : 1688 - 145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희귀식물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제품소개: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