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Keogh, Ultimate Risk Solutions, LLC의 CEO로 선임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4-04-25 13:20
뉴욕--(뉴스와이어)--세계 보험 및 재보험 업계의 재정 위험 분석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담당하는 외부 개발사인 Ultimate Risk Solutions, LLC가 Bill Keogh를 CEO로 선임했다고 설립자이자 사장인 Alex Bushel이 발표했다.

Keogh는 의사결정 지원 및 분석팀의 수석 책임자로 근무했던 재보험 중개회사이자 리스크 관리 컨설팅 회사인 Tiger Risk Partners, LLC에서 URS로 합류한다. 그 이전에는 세계 손해/생명보험 및 재보험 업계에서 종사하는 재난 위험 모델링 및 컨설팅 회사인 EQECAT, Inc.에서 사장을 역임했다.

Bushel은 “Bill은 리스크 모델링 업계에서 오랜 세월 동안 쌓은 분석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과 함께 보험과 재보험 업계에 대한 뛰어난 경험을 URS에 전달할 것이다. URS는 지속적인 확장과 새로운 상품 개발과 함께 그의 풍부한 사업 경험과 광범위한 업계 지식으로부터 상당한 혜택을 받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Keogh는 AIG에서 보험업계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후 NAC RE, Swiss Re Atrium, Risk Management Solutions, Inc.에서 근무했다.

Keogh는 “URS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늘어나는 URS 고객 기반은 중단 없는 고객 중심의 노력과 뛰어난 상품군의 결과이다. Alex 및 URS 구성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더욱 큰 성공을 달성하게 되기를 고대한다” 라고 말했다.

URS의 다이내믹 금융 분석 위험 소프트웨어 기술인 Risk Explorer™은 주요 보험사, 재보험사, 재보험 중개업체, 컨설팅 회사들이 의사결정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 URS는 다른 분석 상품군도 제공한다. URS는 뉴욕에 본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Mechlin Moore
Marketing Communications Executive
이메일 보내기
239-777-1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