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리트만 청진기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4-04-28 01: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이 리트만 청진기 공식 홈페이지(www.littmann.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

리트만 청진기의 공식 홈페이지는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들이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블랙컬러를 활용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제고하며 럭셔리한 디자인과 동적인 레이아웃 구성으로 콘텐츠를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편리하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으며, 리트만의 주력제품과 이벤트, 신제품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에 배치해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했다.

이니셜 각인서비스, 선물포장 서비스, 제품등록 등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되었으며, 온라인샵도 새 단장하여 리트만 제품에 관한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의 특징과 기능 등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사진을 곁들여 설명함으로써 제품을 실제로 보지 않고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컬러 청진기를 찾는다면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

리트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와 소식들은 물론, A/S안내, 상품 문의 등도 간편하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트만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4월 28일부터 5월 27일까지 30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청진기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로 각인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펜라이트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리트만 청진기의 제품번호를 등록하면, 아이패드 미니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트만 관계자는 “이번 리트만 홈페이지 리뉴얼은 소비자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취지”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고객관리를 통해 3M 리트만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3M 리트만: http://www.littmann.co.kr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한국쓰리엠
HCB
조범수 과장
02-3771-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