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 ‘허브 냉온찜질 인형’ 어린이 날 선물 ‘흥행몰이’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4-04-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과나무홀딩스 계열사로 잘 알려진 사과나무스파는 지난 20일부터 5월까지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미국 드림타임허브 냉찜질, 온찜질 캐릭터 인형 각 종류를 판매하는 어린이날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과나무스파(대표 김나현, www.appletreespa.com)는 미국 SPA 드림타임 어린이 찜질 캐릭터 상품을 확대하여 판매한다. 모든 제품은 미국에서 수입하여 판매되는 고급 제품이다. 캐릭터 인형을 비롯해 특별전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미국 SPA 브랜드 드림타임 허브 어린이 찜질 인형은 천연허브를 채취하여 건조시킨 허브가 들어가 있다. 향기가 좋고 따뜻하고 아이들이 충분히 좋아하는 제품으로 재구매율이 상당이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아이들의 숙면을 도와주는 허브 찜질 인형은 최고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본 제품의 구성에는 시나몬, 정향나무,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등 천연 허브를 채취하여 건조시켜 하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어른, 아이, 가족, 친구 등에게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스트레스로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인형을 꼭 껴앉고 있으면 3분 만에 잠이 들 정도로 그 효과가 높다.

보편적으로, 아이들은 면역력이 현저히 낮고 약하기 때문에 어른에 비해서 질병에 크게 노출되기 쉽다. 그러므로 발병 전에 미리 조심하자는 인식이 확산됨에 따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제품의 효능이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다.

관계자는 “어린이 허브 찜질 인형, 목도리 등은 아이들의 버디로 좋은 친구의 역할을 하는 동시에 무자극성 천연메밀과 라벤더의 은은한 향기가 심신의 편안함과 안정을 가져다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강조했다.

http://www.appletreespa.com/shop/item.php?it_id=13...
http://www.appletreespa.com/shop/item.php?it_id=13...
http://www.appletreespa.com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홀딩스
김인성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