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협회와 한수원, 지원프로그램 실현을 위한 MOU체결

뉴스 제공
벤처기업협회
2014-04-28 10:50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회장 남민우, KOVA)는 4월 28일 월요일, 한국수력원자력 서울사무소 12층 회의실에서 한국수력원자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산업계에 진입하고자 하는 벤처기업에 문호를 활짝 개방하고, 벤처기업에 특화된 동반성장 지원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협회에서는 중소벤처기업들의 지원사업에 대한 Needs를 파악하여 ▲기술교류 협력지원, ▲해외비즈니스 상담회 지원 등 4개의 지원 프로그램을 발굴 하였으며, 한수원에서는 그간 쌓아온 동반성장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기술 멘토링 서비스, ▲구매상담회 참가지원 등을 제안하여 총 8개의 상호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한수원은 이번 MOU를 통하여 벤처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추진하고 원자력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건전한 원전산업 생태계 조성을 도모하고, 벤처기업은 한수원의 지원프로그램에 힘입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한수원은 벤처기업협회와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원전산업이 폐쇄적이라는 과거의 이미지를 말끔히 씻어 내는 계기로 삼는 동시에, 창조와 도전정신을 가진 벤처기업이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성장 사다리 역할을 다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창조경제 실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제품 홍보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사업의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마케팅지원팀
문정진 대리
02-6332-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