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가죽필통파우치 겸용 휴대용 접이식 노트북 받침대 출시

- 휴대용 접이식 노트북 받침대 겸용 멀티파우치

- 가볍고 휴대가 용이한 노트북 가죽 퀵 스탠드 쿨러패드

- 접이식 노트북거치대쿨러 가죽받침대기능 멀티파우치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4-04-28 11:0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모바일기기의 보편화됨에 따라 신종 디지털 질환(만성 안구피로, 손목터널 증후군, 거북목 증후군 등)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를 예방하는 힐링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책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와는 달리 휴대해서 오랜 시간 사용하는 노트북은 뜨거운 열 때문에 불편함과 동시에 손목에 뻐근함과 손 저림이 느껴진다.

또한, 눈높이가 맞지 않는 노트북 화면을 오랫동안 보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거북이 목처럼 목만 쭉 배고 보는 이른바 거북목 증후군에 시달리게 된다.

노트북 주변기기 액세서리 중 노트북 스탠드는 부담스러운 크기와 무게로 인해 휴대하기가 불편할 뿐만 아니라, 최신 울트라씬 노트북 PC, 컨버터블PC 등 제품들과는 잘 어울리는 제품은 거의 없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노트북 휴대용 접이식 거치대 겸용 멀티파우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접이식 조립이 가능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강조되었으며 노트북 인치에 관계없이 거치할 수 있다.

특별한 장치 없이 노트북PC가 약 12~15도 경사를 이루어 열을 빠르게 분산해 노트북의 과열과 소음을 사전에 방지해 준다. 특히, 평상시에는 노트북 액세서리(마이크로HDMI-DVI 케이블, USB OTG메모리, 어답터, USB허브, 이어폰, 블루투스 동글등)를 수납할 수 있는 멀티파우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미끄럼 방지기능의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세련된 초코그레이, 브라운, 피치, 퍼플, 민트 5가지 색상으로 최신 울트라노트북PC와 함께 쓰면 더욱 화사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거치대 상단에 로고를 삽입해 외부에 노출함에 따라 기업의 CI재고와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는 판촉홍보기념품으로 인기 있다”고 밝혔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