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N, 모바일용 ATEN e서비스 앱 출시 ‘서비스 편의성 개선’

- 고객의 질문과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서비스

-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UI 안드로이드 앱

- 손안에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4-04-29 09:27
대만--(뉴스와이어)--IT 통신 및 관리, 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 기업인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안드로이드 단말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고객 서비스를 시작한다. ATEN 이용자는 ATEN eService APP(이하 ATEN e서비스 앱)을 단말기에 설치한 후 ATEN의 eService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 서비스를 모바일 단말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 페이지에서 ‘ATEN’으로 검색하거나, ATEN의 eService 홈페이지(http://eservice.aten.com/eService)에 있는 QR 코드를 클릭 또는 스캔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다.

ATEN이 공개한 e서비스 앱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성됐다. 기술 지원, 온라인 고객 서비스는 물론 ATEN 제품 선택, 제품 FAQ, 핫키 검색, 제품 호환 검색 및 서비스 요구 사항 등 ATEN 플랫폼 사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안드로이드 단말기를 통해 이뤄진다.

ATEN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eService 계정과 통합하여 서비스가 제공되기에 주요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ATEN 인터네셔널 회장 Kevin Chen은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만족을 안겨주는 서비스를 확보하기 위해 ATEN은 시스템을 보완하고 개선하고 있다“며, ”전 세계의 ATEN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온라인 시스템을 지속적해서 개발, 보완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의 일환으로 ATEN은 지난 2012년에 eService를 선보였으며, 이후 단일화된 창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 차례 개선했다. 이후 온라인 환경에 접속해 고객이 정보를 검색할 때의 패턴을 연구해 모바일 앱인 ATEN e서비스 앱을 선보인 것.

ATEN 관계자는 “가장 포괄적인 모바일 eService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앱의 기능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다”라고 계획을 알렸다.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이용 가능한 ‘ATEN eService APP’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번체/간체)버전으로 우선 지원하며, 애플 단말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iOS 버전은 개발이 완료되는 대로 제공할 예정이다.

ATEN이 공개한 ‘eService APP’은 다음의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 ATEN 제품 선택 : 구매 가이드 제공.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의 목록을 검색해 제공하며, 제품 정보를 동기화시킨 후에는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제공된다. 새로운 제품 라인과 모델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다.
- 제품 FAQs : 자주 접수되는 질문이 상위에 노출. FAQ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 핫키 검색 : 단축키를 이용해 편리한 이용 가능. 제품의 모델명 2자리 숫자 또는 키워드를 이용해 검색된다.
- 제품 호환성 검색 : 제품의 호환 장치, 상표 및 모델 매칭기능.
- 서비스 진행 과정 체크 : 서비스 진행 사항 안내. ‘문의’ 및 ‘지원’ 을 접수했을 경우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의 ATEN 모바일 앱에 관한 더 정보는 ATEN 웹사이트 홈페이지(http://www.aten.com)의 지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은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