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게임 ‘위닝펏’ 2차 CBT 테스터 사전 모집 시작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4-04-29 13:47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온네트(대표 김경만, 홍성주)에서 개발 중인 골프게임’ 위닝펏’의 2차 CBT 테스터 사전 모집을 오늘 오후 3시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위닝펏’의 2차 CBT는 5월 21일부터 7일간 인원 제한 없이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인 다음(Daum) 회원이라면 누구나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신청은 ‘위닝펏’ 홈페이지(http://winningputt.daum.net)를 통해 20일까지 가능하다.

사전 신청 없이도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지만, 사전 신청자에게는 기프트카드 20만원권(5명), 주유상품권 1만원권(100명) 등의 푸짐한 상품이 추첨으로 주어진다. 또 SNS를 통해 CBT 소식을 공유한 회원 중 200명에게 SK주유상품권(100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도 증정한다.

지난 해 12월 성황리에 첫 CBT를 치른 ‘위닝펏’은 이번 2차 CBT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게임성에 대한 검증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코스와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캠페인 모드가 추가되며, 커뮤니티 요소와 유저 편의성이 강화된다. 뿐만 아니라 팀 플레이가 가능한 포섬, 포볼 모드도 새로 체험해볼 수 있다.

‘위닝펏’은 크라이엔진3를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인 골프 세계를 담은 골프게임이다. 자연에서 느끼는 서정성뿐 아니라 프로 골퍼 세계의 치열함과 경쟁 요소를 강조했으며, 프로 골퍼가 직접 코스 설계와 스윙 모션 캡처에 참여해 전문성을 높였다. 이번 2차 CBT를 통해 대작 골프 게임인 ‘위닝펏’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닝펏’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inningputt.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김세미
02-6718-1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