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 ‘홍은1동을 행복한 마을로 가꿔요’

서울--(뉴스와이어)--베어링 및 자동차 부품 전문 생산업체 셰플러코리아의 대학생 봉사단이 지난 26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진행하고 있는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이 프로젝트는 수도권 재개발 해제지역에 기업 후원과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마을 구역별 테마를 설정하고, 마을 벽화, 수목식재를 비롯하여 화분설치, 공원보수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은 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 30여 명이 홍은1동(홍제 8주택 재개발 구역)을 ‘행복한 호박마을’로 가꾸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학생들은 오전 이른 시각부터 늦은 오후까지 얼굴과 옷에 페인트가 묻는 것도 모르고 벽화 봉사에 열중했다.

봉사단은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다는 생각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면서, “삭막했던 마을이 조금은 더 여유로워지고 화사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의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는 올해 11월까지 수도권 재개발 해제지역에 희망을 전할 예정이며, 봉사를 신청하는 기업과 자원봉사단의 참여로 사업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