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케이션, 신입생 모집 학부모 설명회 개최

- 5월 8일 목동영재교육센터를 시작으로 한 달 간 전국 센터 진행

- 사고력수학·융합교육 및 영재학교·경시 대비 등 다뤄

뉴스 제공
CMS에듀
2014-04-29 15:41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수학·영재교육 기업 CMS에듀케이션(대표 이충국)이 5월 8일 CMS목동영재교육센터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전국 CMS 센터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7세부터 초등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초등 사고력관에서는 △사고력수학 △우리 아이 융합인재로 기르는 방법 △생각하는 I·G 등을 주제로 하며, 중등 영재관에서는 △영재학교·과학고·자사고 및 경시 대비 △수학 공부 계획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센터별 설명회 주제와 세부 일정은 CMS에듀케이션 홈페이지(cmsedu.co.kr)를 참조하거나 각 지역 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학생들의 수학 학습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전국진단평가가 각 센터에서 진행된다. 전국진단평가는 학습자의 특징은 물론 학생의 장·단점까지 분석할 수 있는 평가이다. 전체 응시생과 재원생의 수학 학습능력을 비교함으로써 자신의 현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수학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MS에듀케이션은 2014학년도 과학영재학교 입시에서 전체 모집인원 654명(6개 학교) 중 197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융합사고력수학, 영재교육 전문 교육기업이다.

1998년 교구와 퍼즐, 게임 등을 활용해 수학 개념과 원리를 배우는 사고력수학 교육을 시작, 500여 개의 테마를 중심으로 한 토론식 수학 수업이 특징이다. 17년간의 경험이 축적된 교재에 소크라테스식(式) 발문법과 자유 토론을 접목해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과 의사소통능력을 키우는 데 초점을 뒀다. 중·고등 수학 완성반과 과학영재학교·특목고 입시, 수학·과학 경시를 위한 대비반도 운영 중이다.

문의) CMS에듀케이션 대표 02-809-3737, www.cmsedu.co.kr / cmsblog.kr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케이션
영재교육연구소
박정현 책임연구원
02-809-3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