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엠앤에프, 진도가니탕 증정 행사 실시

- ‘농협안심한우로 만든 진도가니탕 덤으로 드립니다.’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4-04-30 09:42
서울--(뉴스와이어)--축산종합기업 (주)영진엠앤에프는 농협안심한우로 만든 진도가니탕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진도가니탕을 2개 구매 시 덤으로 1개를 증정하는 행사로 좋은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도가니는 소의 무릎 뼈와 발목의 연골 주변을 감싸고 있는 부위로 종지뼈와 그 주변의 투명하고 젤라틴 같은 힘줄을 말한다.

연골조직이 많고 다량의 칼슘, 무기질, 인을 포함하고 있어 환자의 회복식이나 영양식으로 각광받는 음식 중의 하나이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골다공증에 좋으며, 동맥경화, 콜레스테롤 조절, 신장결석 예방 등의 기능을 보조한다.

영진엠앤에프에서 판매되는 진도가니탕은 농협에서 생산, 판매하는 엄선된 한우의 도가니와 사골로 진하게 고아내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무소금, 무조미료, 무설탕 등 인공첨가물이 전혀 가미되어 있지 않으며, 600g 한 팩 단위로 포장이 되어있어 간편하게 2~3인이 식사를 할 수 있다.

이번 한우진도가니탕 2+1 이벤트 행사는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영진엠앤에프 소개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정수 차장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