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아시아지역 전력발전 및 유틸리티 담당 책임자로 제임스 네일러 임명

뉴스 제공
ACE Group
2014-04-30 11:1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이스 그룹(ACE Group)은 제임스 네일러(James Naylor)를 아시아지역 전력 및 유틸리티(Power Generation & Utilities Head) 책임자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네일러는 싱가포르에 거주하면서 마이클 프레이저(Michael Frazer) 아태지역 에너지 및 기술 위험(Energy & Technical Risks, http://goo.gl/51xOpo) 본부장에게 보고하게 된다.

네일러는 자산, 재해, 테러예방보험 분야 국제 브로커로 근무하다 에이스로 옮겼다. 그는 에이스로 옮기기 전 3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핵심 클라이언트 연락책으로 일하면서 건설, 전력, 유틸리티 부문을 이끌었다. 네일러는 지난 1980년대 초부터 보험업계에서 일해 왔으며, 이후 33년에 걸친 오랜 경력 동안 영국 소재 기업에서 다양한 책임자직을 거쳤다.

그리고 세계 최대 브로커 회사로 인수된 런던의 한 보험 브로커회사에서 10년간 일한 뒤, 건설과 천연자원 분야의 현지 전문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6년 싱가포르의 한 자리로 옮겼다. 2006~2011년 동안 클라이언트와 얼굴을 맞대고 일하는 이 자리에서 그는 건설, 전력, 재생에너지 위험관리에 필요성을 느낀 새롭고 흥미진진한 남아시아 고객들과 일했다.

프레이저는 “전력, 유틸리티, 건설분야 위험이 커져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에이스가 제임스 같은 능력자를 영입한 것은 행운이다”며 “아시아지역이 갖고 있는 엄청난 기회와 우리 전문가들의 역량을 전력, 유틸리티, 에너지, 건설산업 분야 등 에이스의 광범위한 상품에 적용하고 싶다. 고객들에게 맞춤형 위험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 분야의 지역 전문지식과 글로벌 업계에 대한 냉철한 분석력을 결합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스(ACE) 소개

에이스 그룹은 세계 최대 종합업종 상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세계 54개국에서 상업 및 개인 상해보험, 개인 사고 및 보조 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돼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이기도 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c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acegroup.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스 그룹(ACE Group)은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의 등록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스 아시아 태평양(ACE Asia Pacific)
미셸 앤 민주트(Michele Anne Minjoot)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