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명태간장조림 프랜차이즈 ‘또와유’, 체인본부 개설

- 현재 가맹점 25개…복제품 방지 차원에서 (주)또와유FS 법인 설립

뉴스 제공
해오름FS
2014-04-30 11:23
안산--(뉴스와이어)--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명태간장조림의 원조 또와유가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주)또와유FS를 5월 1일 출범한다.

국내 최초로 명태간장조림이라는 메뉴를 개발한 또와유는 하루 150톤의 명태를 수작업하며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번 프랜차이즈 사업 본부를 설립함으로써 보다 내실 있는 가맹점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현재 25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주)또와유FS의 원광연 대표는 “최근 들어 시중에 명태간장조림의 인기에 힘입어 복제품이 나돌아 부득이하게 원조임을 밝혀 고객들에게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함이다”라고 설립 취지를 밝혔다.

사실 음식의 맛과 친절도는 손님이 먼저 알아챈다. 또와유 명태간장조림 전문점은 이런 사실에 기초하여 명태 살이 늘어지고 쳐지는 것을 방지하고자 러시아산 명태를 총 9번의 냉동과 건조를 반복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경제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퇴직자, 예비 창업자, 자영업자 등에게 알찬 소득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것도 모두 이러한 음식에 대한 정성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 또와유 창업자인 손미 장인의 경영 마인드가 ‘無汗不成’으로 ‘땀 흘리지 않고는 성공할 수 없다’인 만큼 투철한 고객 만족 철학을 갖고 있다.

지난 1989년 속초 동명항에서 생선구이 전문점으로 영업을 시작한 또와유는 2006년 경기도 안산시 와동에 본점을 내고 사업을 확장해 현재 25개 체인점을 두고 있다.

문의: 1800-9285

또와유FS 소개
또와유와 (주)또와유FS는 1989년 대한민국 최초로 명태간장조림을 개발한 업체로 대표브랜드로는 ‘또와유 명태간장조림’이 있습니다. 속초산지직송 식자재를 바탕으로 안산지역 맛집으로 시작해 해마다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또와유는 대한민국 대표 명태조림 음식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2014년 사업 확장으로 새롭게 출범한 (주)또와유FS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든 영역을 관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towayou.com

연락처

(주)또와유FS
언론홍보담당
원창연 이사
1800-92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