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팜 기획세트, 어버이 날 건강선물로 인기

2014-04-30 13:12
고창--(뉴스와이어)--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의 행사가 계속되는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다. 가족과 지인에게 줄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복분자, 아로니아, 블루베리, 오디와 같은 베리류를 전문으로 하는 고창 베리팜이 건강식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원기 회복에 좋은 복분자는 피를 맑게 하여 기운을 돕고 몸을 가볍게 만들며 성인병 예병에 효과가 있고, 남성에게는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을, 여성에게는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킨다.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에게 선물하면 좋다.

눈이 침침하거나 당뇨, 고혈압이 있으신 부모님께는 아로니아가 제격이다. 아로니아에는 노화 방지에 탁월하고 시력을 보호해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블루베리의 4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 또한 심장질환 및 심혈관 질환에 효과적이고 불안정한 혈압을 조절해줘 고혈압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흰 머리를 검게 해준다는 오디는 동의보감에서 늙지 않는 약, 상심자라고도 한다. 신체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부종이 일어나는 것을 억제하고 불면증, 건망증 치료와 숙취해소에도 도움을 주므로 애주가에게 추천하는 건강식품이다.

한편 베리팜영농조합법인은 제1회 농산물직거래 페스티벌에서 온라인 직거래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을 수상한 바 있고 베리류 가공 제품을 특화하여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성 음료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리팜 가정의 달 기획세트는 약 20% 할인된 가격에 출시되어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erryfar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리팜영농조합법인 소개
고창베리팜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 지역으로 선정된 고창군에서 복분자, 아로니아,블루베리,오디등 베리류를 직접 재배하고 제품을 만들어 생산자 직거래로 많은 분들을 만나고있다.2009년 법인을 설립하여 고창군 부안면에 베리팜힐링파크를 조성하여 재배,가공,판매,유통,서비스까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베리류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도 하고있다. 선운산 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베리팜힐링파크는 복분자 클러스터 진입로에 위치하여 고창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관광을 아우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rryfarm.kr

연락처

베리팜영농조합법인
홍보팀
박소영 팀장
063-563-1765
이메일 보내기